제가 아이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사진 찍기 기능입니다.  물론 제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아이폰용으로 워낙 매력적인 어플이 많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요즘 제가 가장 많이 쓰고 있는 사진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Polomoid. 아이폰용 유류 어플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예전 폴라로이드 처럼 만들어 주는 어플인데요.  결과물이 상당히 맘에 드는 어플입니다.  어플을 사용해서 직접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예전에 찍었던 사진을 불러와서 변환 시킬 수도 있습니다.

 

필터는 현재 4개의 효과가 있는데 개인적으론 Polarizing효과를 가장 좋아합니다.  각 효과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가 밑에 제공되어서 사진의 결과물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더블탭하면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는 것과 2개의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네요.

 



모든 설정이 끝나면 Done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마치 폴라로이드 사진이 나오는 것 같은 사운드와 함께 인화되는 과정이 있습니다.  워낙 짧기 때문에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구요.^^

 

사진 찍기가 완료되면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데 손으로 써야 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네요.


 

모든 에디팅이 끝나면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사진을 앨범으로 익스포팅 할 수 있는데 왜 저장할 때 바로 익스포팅 되지 않게 되어 있는지는 다소 의문스러운 부분이네요.


 

유료 어플이긴 합니다만 상당히 매력적인 어플입니다.  아이폰으로 사진 찍기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사용해 보시지요~^^



2009/12/11 - 아이폰을 매력적인 서브 카메라로
2009/12/14 - 아이폰을 매력적인 서브 카메라로 - 2탄
2009/12/17 - 아이폰을 매력적이 서브 카메라로 3탄


구독 하시려면 추가 버튼을 누르세요...^^



 funnycandies.com 내의 모든 컨텐츠는 무단 사용, 상업적 사용을 금합니다.  혹시라도 내용이 맘에 드셔서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가능하면 퍼가지 마시고 페이지를 링크 걸어주세요.^^  그래도 꼭 퍼가고 싶으시다면 내용과 함께 출처를 밝혀주시고 사이트 링크도 꼭 걸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