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galuda 를 아시나요?  Cave에서 만든 비행 슈팅 게임인데요.  그 옛날의 오락실 게임을 아이폰으로 가지고 다니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해주는 완성도 높은 게임이지요.  Cave에서 이번에 Do-Don-Pachi Resurrection이라는 읽기도 힘든 이름의 슈팅게임을 출시했답니다.  아이폰(아이팟터치)용 유료게임입니다.

 

  게임 구입시 한가지 유의하셔야 하는 점이 있는데요.  아이폰 3GS 이후 버전과 2009년 말 이후에 나온 아이팟터치에서만 돌아간다는 점이지요.  상당히 비싼 가격의 App이기 때문에 잘 확인 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구입했다가 못하게 되면 대략 난감이잖아요. 

 



  기본적으로
게임은 iPhone Mode Arcade Mode 2가지가 있습니다.  둘 사이에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진행해가는 과정은 같습니다.  게이지를 모으는 방법 정도의 차이랄까요.  iPhone Mode iPhone에 더 적합한 모드라고 이야기 하긴 합니다만 뭐 그다지 와 닿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한번 플레이 해보시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이야기 해주셔도 좋겠네요. ^^

 

  이런 류의 게임이 그렇듯 이 게임 역시 비행하며 적들을 가능한 한 많이 폭파시키고 가능한 한 오랜 시간 동안 살아 남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쏟아지는 레이져와 총알 사이를 피하는 것이 아이폰의 작은 화면에선 쉬워 보이진 않지만 나름 크게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적당한 벨런스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신나는 음악, 그리고 적당한 난이도는 상당히 즐겁게 게임에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특히 Hyper Cannon을 사용할 때는 완전 신나더군요...ㅎㅎ

 

  조작 자체는 상당히 직관적이고 단순하기 때문에 아마 처음 플레이 하시더라도 별 무리 없이 즐기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얼마전까진 출시 기념으로 절반 할인 생사를 했었는데 지금은 행사가 끝나서 가격이 상당히 부담스럽긴 한데요.  Lite Version이 있으니까 구입하기 전에 한번 플레이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툰 블로그가 오픈했어요. 많이 방문해주세요~
 http://combofamily.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