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폭풍 속에 다들 별탈 없으셨나요?  전 지난 주에 부모님 댁에 내려갔었는데요.  아침에 출근하려고 보니 아파트 후문 입구에 있던 아름드리 나무가 경비실 위로 쓰러져 있더군요.  아무 조록 모두 별탈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깔끔한 퍼즐게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Slice it! 아이폰(아이팟터치)용 유료 App입니다.

 

  게임의 제목을 봐도 느낄 수 있으시겠지만 게임은 자르는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제시되는 도형을 정해진 횟수 만큼 선을 그어서 정해진 개수 만큼 나누면 됩니다.  이때 그을 수 있는 선의 숫자는 모자라지도 남지도 안아야 하고 또 나눠진 각각의 크기도 비슷해야 합니다.  각각 크기의 비슷한 정도에 따라 별이 주어지는데요.  만점을 받으면 힌트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됩니다기본적으로 되돌리기를 지원하고 선 역시 그리고 있는 동안에는 양쪽 끝을 이동해서 원하는 곳으로 옮길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의 방법이 상당히 쉬운데다 게임 안에 지나칠 정도의 친절한 설명이 들어있어 게임을 익히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크기를 동일하게 잘라야 한다는 점은 게임의 난이도를 적당히 높여 주어 꾸준히 플레이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특히 별이 어정쩡하게 나오면 이미 방법을 발견한 것이라도 다시 정교하게 플레이 하거나 방법을 달리 플레이 하도록 유도하네요.  난이도도 적당하고 완성도도 상당히 높은 매우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다만 판 수가 너무 적어 보인다는 점이 다소 아쉽습니다.  Angry Birds처럼 꾸준히 업데이트 된다면 정말 최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카툰 블로그가 오픈했어요. 많이 방문해주세요~
 http://combofamily.net/


,